티스토리 뷰

널스잡 간호사구인구직사이트 최신



취직이 힘든시기면서 불황이 계속 되고 있는 요즘 병원에서 근무를 원하는 간호사분들 그리고 보건직 분들이 이용하기에 괜찮은 사이트가 바로 널스잡인데요 간호사뿐만 아니라 다른 직종도 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해당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간호와 의료직 포털사이트이기도 한 이 곳은 생각보다 데이터가 방대한데요 자세하게 들여다 보겠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쉽게 접속을 할수 있는데요 일단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것이 중간에 있는 직종별과 지역별 그리고 분야별 검색이 눈에 띕니다. 찾아보기 쉽게 해놨다는것이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간호사는 물론이고 조산사 간호조무사 치과조무사 피부관리 응급구조사 치과기공사 물리치료사 영양관리사등 다양하고 쉽게 정보를 볼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무직종까지 있다고 하니 모르셨던 분들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세부타겟을 정한다음 검색을 누르면 우측에 병원명과 자세한 채용정보가 나오는 것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하나를 눌러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자세한 채용직종과 고용형태 그리고 업무분야등을 볼수 있어요

근무시간등과 위치별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급여는 나와 있는곳 보다는 면접때 협의 조건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금전적인 문제이다보니 직접 만나서 해결하는게 맞는듯 합니다. 



내가 구하는 것도 좋지만 반대로 병원에서 자신을 불러줄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러길 바란다면 상단에 있는 인재정보에 자신을 PR 하셔도 됩니다.

방법은 바로 프리미엄인재관에 자신을 광고 하시면 되는데요 좋은 기회가 올수도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할수 있네요 거기에 더해 파트타임과 알바에 대한 정보도 알아 볼수 있으니 정말 간편한 사이트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취업을 걱정하는 분들이시라면 고민 하지 마시고 병원 취업 구인구직 사이트는 이 곳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꼭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